물품 보관 관련 문의

본 회의장은 물품 보관이 어렵습니다. 사용 당일 지참바랍니다.

*단, 택배 배송을 희망하시는 분은 FKI타워 지하 2층 택배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(퀵 이용시 오토바이 주차장 진입X)

부스 설치 관련 문의

부스설치는 불가합니다.

*본 회의장은 세미나 전용입니다.(전시회X, 컨벤션X)

주차권 추가구매 문의

컨퍼런스 센터 3층 고객지원실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(1시간: 6,000원 / 2시간 12,000원 / 종일: 50,000원)

*카드결제만 가능, 환불 불가

DID(디지털 사이니지) 문의

예약 접수 시 DID 첨부가 어렵다면 아래 메일로 별도 송부 바랍니다.

*해상도: 1024*768, JPG (이메일: fkihall@fki.or.kr)

테이블 세팅(배치) 문의

‘시설 안내’카테고리에서 각 회의장의 배치도를 참고하시어 사용일 기준 영업일 2일 전까지 배치도 등 통보바랍니다.

*미통보 시 기입된 예약정보로 배치

*행사 당일 재배치 불가

*전화: 02-2055-4228 / 이메일: fkihall@fki.or.kr

현수막 사이즈 문의

카테고리에서 ‘시설 안내’에서 각 회의장의 스펙을 참고바랍니다.

*규격 외 현수막(통천 등)은 현장 실측 바랍니다.

케이터링(다과, 도시락 등) 문의

케이터링(다과, 도시락, 커피 등)은 별도로 준비하셔야 하며, 도시락의 경우 취식 후 바로 수거되어야 합니다.(주류 등 알코올 음료 X)

연회 문의

본 회의장은 장소 대관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 테이블 세팅 및 식사 세팅은 한화푸드테크(02-2055-4780)로 문의바랍니다.

*준비시간과 정리시간 고려하여 대관 시간을 선택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*조찬(아침), 만찬(저녁)의 경우 협의가 필요하므로 고객지원실로 문의바랍니다.

(전화: 02-2055-4228, 이메일: fkihall@fki.or.kr)

 

스쿨식 외 다른 모양으로 세팅

회의장 스펙 파일 참조

안내 인포 설치

안내 인포용 책상 제공은 가능합니다. 단, 위치는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1 2 

처리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