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물품 보관 관련 문의

본 회의장은 물품 보관이 어렵습니다. 사용 당일 지참바랍니다.

*단, 택배 배송을 희망하시는 분은 FKI타워 지하 2층 택배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(퀵 이용시 오토바이 주차장 진입X)

부스 설치 관련 문의

부스설치는 불가합니다.

*본 회의장은 세미나 전용입니다.(전시회X, 컨벤션X)

주차권 추가구매 문의

컨퍼런스 센터 3층 고객지원실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(1시간: 6,000원 / 2시간 12,000원 / 종일: 50,000원)

*카드결제만 가능, 환불 불가

일반, 회원사, 입주사를 제외한 구분 문의

-일반: 회원사, 입주사를 제외한 전체 업체

-회원사: 한국경제인협회에 회비를 납부하고 있는 업체

-입주사: FKI TOWER 입주 업체

예약금 및 임대료 입금 계좌 문의

입금계좌: 068-13-00109-6(KEB하나), 예금주: 한국경제인협회

 

예약금 반환 문의

회의장 사용일(사용 후)로부터 한경협 재무팀에서 1개월 이내에 예약금을 입금한 업체(예약자) 명의의 계좌로 반환됩니다.

*예약금 문의: 02-2055-4148

예약금 납부가 어렵습니다.

예약금 납부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대관료를 선 납입하여 진행가능합니다.

*선 결제 희망 시 예약 접수 후 이메일(fkihall@fki.or.kr) 요청 → 접수 후 5영업일 이내 대관료 전체 현금 선납입 또는 카드 선결제 (미입금 시 자동취소)

*선 결제 후 취소 시: 예약금을 미입금하고 전체 임대료를 선 지불한 예약에 대해서는 임대료 전체가 위약벌로 반환되지 않습니다.

*예약금 문의: 02-2055-4148

 

DID(디지털 사이니지) 문의

예약 접수 시 DID 첨부가 어렵다면 아래 메일로 별도 송부 바랍니다.

*해상도: 1024*768, JPG (이메일: fkihall@fki.or.kr)

테이블 세팅(배치) 문의

‘시설 안내’카테고리에서 각 회의장의 배치도를 참고하시어 사용일 기준 영업일 2일 전까지 배치도 등 통보바랍니다.

*미통보 시 기입된 예약정보로 배치

*행사 당일 재배치 불가

*전화: 02-2055-4228 / 이메일: fkihall@fki.or.kr

현수막 사이즈 문의

카테고리에서 ‘시설 안내’에서 각 회의장의 스펙을 참고바랍니다.

*규격 외 현수막(통천 등)은 현장 실측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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